2004년 6월에 설립된 ㈜시우이엔티는, 기업 경영활동에 필요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
㈜시우 E&T는 2011년, 선박의 안전한 운항과 수리, 정비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선박관리통합솔루션인
MarineOffice를 개발하여 다양한 해운선박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항만전문 솔루션 기업입니다.
자사의 MarineOffice 제품은 보다 더 쉽고, 보다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선박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.
현업업무에 가까운 인터페이스와 쉬운 입력체계를 자랑하며, 저사양의 PC라도 쾌적한 성능을 낼 수 있는
독립적인 솔루션으로서 인터넷의 연결 없이도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 독자적인 파일 압축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동기화 서비스, SyncMarine을 통해 위성을
용하더라도 통신비용 절감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.
누구라도 쉽게,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선박통합관리시스템.
㈜시우E&T의 MarineOffice를 이제 경험해 보십시오.
㈜시우E&T의 MarineOffice를 이제 경험해 보십시오.
주요 구축사례
(주)훼어선박은 선주사의 선박 및 선원을 manning하며 관리하는 선원/선박관리 회사이며 현재 저희 ㈜시우E&T와 다년간의 연계로 커스터마이징된 마린오피스를 구축하여 체계적으로 선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(주)동국상선은 현재 Oil&Chemical선박과 LPG선박에 마린오피스를 적용하여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PMS 항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(주)우림해운은 자사의 선박에 마린오피스를 적용하여 다양한 선종의 선박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, 선박관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주요 고객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