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4년 6월에 설립된 ㈜시우이엔티는,
기업 경영활동에 필요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써
2011년 선박의 안전한 운항과 수리, 정비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선박관리통합솔루션인 MarineOffice를 개발하여 다양한
선박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항만전문 솔루션 기업입니다.
자사의 MarineOffice 제품은 보다 더 쉽고, 보다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선박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.
현업에 가까운 인터페이스와 쉬운 입력체계를 자랑하며, 저사양의 PC라도 쾌적한 성능을 낼 수 있는
독립적인 솔루션으로서 인터넷의 연결 없이도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 독자적인 파일 압축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동기화 서비스, SyncMarine을 통해 위성을
이용하더라도 통신비용 절감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.
누구라도 쉽고,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선박통합관리시스템 MarineOffice를 이제 경험해 보십시오.
Certifica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