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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박관리의 업무 전산화를 위해서는 우선 선박의 주요기기 및 선박별 기기,
기자재 등의 초기 데이터 구축이 필수로 요구됩니다.
(주)시우E&T는 해운선박기업의 초기 데이터를 체계적으로
분류된 기업 맞춤형 표준 DATABASE를 구축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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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RINEOFFICE를 설치한 육상사무소와 선박에서 각각 입력한 데이터는
공유하며 소통되어야 선박과 육상간의 원활한 업무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(주)시우E&T의 MARINEOFFICE는 이를 위해 데이터 공유 및 동기화를
보다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SYNCMARIN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선박과 육상사무소에서 각각 입력한 데이터는 SYNCMARINE 서비스를 통해
TCP와 E-MAIL을 통해 동기화하고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.
Data Garhering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.
  • 해운선박기업의 특징과 특성에 따라 한척의 선박부터 다수의 선박까지 모두 데이터를 통합 구축합니다.
  • 초기 데이터 구축에 필요한 자료가 없으시다면, (주)시우E&T가 보유한 SAMPLE DATABASE로 MarineOffice 운영 및 선박관리 업무 전산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선박 및 선박 기기에 대한 다양한 도면 역시 DATA화 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SyncMarine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.
  • 선박에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을 시, TCP-IP 통신을 통해 원클릭만으로 데이터 동기화가 수행됩니다.
  • 선박에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을 시, 원클릭만으로 동기화 파일을 추출합니다. 동기화 파일은 독자적인 압축기술 기반으로 추출되며 파일크리가 약***KB 미만이기 때문에 위성통신을 통해 전달하더라도 통신비용 절감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다수의 선박과 육상사무소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구축방안
(주)시우E&T의 MarineOffice 구축은 총 7단계를 거쳐 완성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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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기업에서 선택한 패키지로 계약을 진행하여 계약이 완료되면 해당 기업의 DataBase Storage를 확보합니다.
  • 기업과 사전 Interview를 진행하여 기업특성에 맞는 DataBase 구축방안을 마련합니다.
  • 기업에서 보유산 기초자료를 검토하여 Data Gathering 진행을 준비합니다.
  • 기초자료를 분류 정리하여 Data Gathering을 수행합니다.
  • Data Gathering이 완료되면, 정리된 Data를 바탕으로 DataBase를 구축합니다.
  • 구축된 DataBase를 테스트하기 위해 육상사무소에 기업에서 선택한 MarineOffice패키지를 설치하여 시범운영을 진행합니다.
  • 육상에서의 시범운영을 마치게 되면, 선박에 MarineOffice를 설치하여 실제 운영을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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